이슈다있쓔

박지윤 최동석 프로필 나이 자녀 이혼 별거 병 본문

연예이슈

박지윤 최동석 프로필 나이 자녀 이혼 별거 병

잇쓔 2023. 10. 31. 13:40

KBS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 최동석 부부가 결혼 14년만에 파혼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자세한 이혼 소식과 프로필, 나이, 자녀, 이혼, 별거, 병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결혼 14년 만에 파경

박지윤
박지윤 최동석

KBS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박지윤(44)과 최동석(45)이 결혼 14년 만에 파경을 맞아 충격과 안타까움을 동시에 주고 있습니다. 박지윤 소속사 JDB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1일 뉴스1에 "현재 두 사람은 이혼 절차를 진행 중"이라며 "곧 자세한 공식입장을 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최동석 전 아나운서는 이날 오전 뉴스1과 전화통화에서 박지윤과의 파경설이 제기된 데 대해 "드릴 말씀 없다"고 짧게 답했습니다.

 

박지윤과 최동석은 그간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 중 한쌍으로 유명했기에, 이번 파경은 더욱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한편 박지윤과 최동석은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로 인연을 맺은 후 사내 연애를 이어오다 지난 2009년 11월 결혼했습니다. 슬하에 딸과 아들을 각각 한명씩 뒀습니다.

 

 

 

 

박지윤 최동석 이혼 암시

박지윤
박지윤

 

갑작스러운 두 사람의 파경 소식에 다수의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다만 일각에서는 두 사람의 이혼은 이미 예견돼 있었다며, 최근 박지윤과 최동석의 사이가 좋지 않은 것으로 보였다고 주장했습니다. 지난 7월 최동석은 트위터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수차례 올린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당시 그는 "내편이 없는 전쟁터에서 혼자 싸우는 인생만큼 처량한 게 또 있을까?"라는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어 "살면서 후회스러운 것 중 하나는 상대가 반박불가의 잘못을 저질렀다고 해도 나의 마음이 차분히 가라앉지 않은 상태에서 대화를 시도하려 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박지윤

 

또 "꿈에서 누군가 내 손잡아주면서 너를 보면 날 보는 것 같아 손잡아주고 싶다고 했는데 그게 그렇게 따뜻하게 느껴지더라" "'저 사람은 진정성이 느껴진다.' 이 말처럼 어리석은 말이 있을까? 진정성은 나만 아는 건데 말이다" "소중한 걸 소중히 다루지 않는 사람과는 인연을 맺지 말아야 한다" "살아야 한다" 등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이 외에도 최동석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아내 박지윤을 겨냥하는 듯한 저격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최동석은 "누가 제주도 살자고 했니? 난 여기가 맞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박지윤은 자신의 유튜브를 통해 남편 최동석의 건강 문제 등으로 인해 가족들과 함께 제주도에서 거주 중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또 최동석은 "내 인생의 가장 큰 실수 한남동 로터리에서 차를 돌리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그때가 하늘이 주신 기회였는데"라는 의미심장한 게시글을 올려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동석 KBS 뉴스 9시 하차

박지윤
박지윤

최동석 아나운서는 22일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귀에 생긴 문제로 어지러움, 자가강청, 눈떨림 등의 증상이 생겼다. 쉬면서 안정을 하는 것이 좋겠다는 의사의 권유를 받고 잠시 병가를 내고 쉬려고 한다”라고 밝히며 KBS 뉴스9의 앵커 자리를 내려놓았습니다. 그는 “눈떨림으로 인해 프롬프터가 잘 보이지 않아 상당 , 부분 원고를 외워야하고, 내 말소리에 어지럼증이 느껴져 내 퍼포먼스를 다할 수 없으니 쉬는 것이 맞다고 판단했다. ‘뉴스9’도 이번 주까지만 진행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박지윤 프로필

박지윤

 

 

 

 

 

최동석 프로필

박지윤

 

  • 나이 : 1978년 4월 5일 45세
  • 고향 : 서울
  • 학력 : 경동고등학교 - 경희대학교 정경대학 의료경영학 학사 - 고려대학교 미디어대학원 언론학 석사 
  • 종교 : 개신교 
  • 취미 : 여행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ong_seok_choi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