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다있쓔

남궁민 프로필 진아름 벌크업 본문

연예이슈

남궁민 프로필 진아름 벌크업

잇쓔 2022. 10. 2. 09:47

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가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 와중에 남궁민이 7년 연인 진아름과의 결혼 소식까지 전하며 두사람의 러브스토리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두사람의 결혼 소식과 프로필까지 알아보겠습니다.

 

 

 

 

 

※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남궁민 진아름 결혼

진아름
진아름

 

남궁민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28일 "남궁민 배우가 오랜 연인 진아름 씨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10월 7일 서울 모처에서 가까운 친인척, 지인들과 함께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다.

 

소속사는 "인생의 뜻깊은 첫발을 내딛게 되는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그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남궁민과 진아름은 2015년 단편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여주인공으로 인연을 맺었습니다.

 

진아름
진아름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두 사람은 이듬해에는 열애 사실을 인정, 공개 열애로 사랑을 키워왔습니다. 남궁민은 '2020 SBS 연기대상'과 '2021 MBC 연기대상'에서 수상소감을 통해 연인 진아름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며 애정을 드러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진아름은 지난 2019년 KBS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남궁민이 먼저 자신에게 호감을 표현하고 고백했다"며 연애 스토리를 밝혔습니다. 진아름은 남궁민에 대해 "사람이 순둥순둥 하다', "애교도 저보다 훨씬 많다"며 연인 남궁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으며 남궁민이 자신을 '아기'라고 부르고 자신은 '허니'라고 부른다고 서로의 애칭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 같은 해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남궁민은 "내가 봤을 땐 너무 애기 같아서 애기라고 부른다"며 여자친구 진아름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으며 둘의 나이 차는 11살입니다.

 

 

 

 

 

남궁민 프로필

남궁민
남궁민

  • 나이 : 1978년 3월 12일 45세 
  • 본관 : 함열 남궁씨
  • 키/몸무게  : 174cm / 70kg  - 벌크업으로 몸무게 증량함
  • 학력 : 은혜초등학교 - 대성중학교 - 대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학사 
  • 소속사 : 935엔터테인먼트
  • 데뷔 : 1999년 EBS 청소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
  • 병역 : 공익근무요원 소집해제 

 

 

 

 

검은태양 벌크업 스테로이드 의혹?

 

남궁민
남궁민

 

검은태양에서 현장요원 한지혁 역을 소화하기 위해  남궁민이 단기간에 14kg 벌크업에 성공한 것을 두고 스테로이드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이에 보디빌딩 전문가들이 하나같이 입을 모아 "절대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는데요. 유튜브 '헬창TV'에서는 "현재 난리난 남궁민 몸 근황. 그리고 로이더 논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헬창TV' 운영자 안시현과 보디빌더 김승현, 보디빌딩 평론가 이준호가 남궁민의 로이더 논란에 대해 이야기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로이더는 아나볼릭 스테로이드 사용자를 말합니다. 이 약품은 도핑 약물 중 하나로 빠른 시간 내에 근육을 키워주는 효과를 보입니다.

 

남궁민
남궁민

 

스포츠계에서는 금지 약품으로 지정하고 있으며 의사의 진단, 처방 없이는 구매할 수 없도록 관리되고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할리우드에서도 이런 논란이 자주 생긴다"면서 "약물 논란이 있을 만한 몸이 아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남궁민이 내추럴 보디빌딩 하는 분 센터에서 운동하는 걸로 안다. 몸이 좋은 건 맞는데 제가 봤을 때는 전혀 약물 논란이 있을 몸이 아니다"면서 "내추럴 (보디빌딩) 기준을 얼마나 낮게 봐서 그러는지 모르겠다. (저희도) 대회 끝나고 살찌면 갑자기 커진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남궁민의 데뷔 초 사진부터 훑어보며 "평생을 몸이 좋았다. (논란을 만든 사람들은) 운동이나 해보고 말하지 그랬냐. (남궁민) 운동 경력이 20년이 넘더라"며 일침을 가하기도 했습니다. 남궁민의 로이더 논란은 지난 17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검은 태양'에서 14kg 벌크업에 성공한 모습을 보여줘 불거졌습니다. 남궁민은 첫방송에 앞서 열린 '검은 태양' 제작발표회에서 "정확히 1월 20일부터 운동을 다시 시작했다"면서 이번 작품을 위해 열심히 운동을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남궁민
남궁민

 

그러면서 "20대 초반부터 웨이트를 하고는 있지만 배역 때문에 몸을 키울 일은 굳이 없었다. 평소에도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서 그렇지, 많이 나갈 때 69, 70kg까지는 나갔었다. 그 당시 64kg밖에 안 나갔어서 이번에는 72kg 찌워보자 했다. 지금은 78kg 정도가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2022.10.02 - [연예이슈] - 이이경 아버지 집안 프로필

 

이이경 아버지 집안 프로필

MBC '놀면 뭐하니?'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이이경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이이경을 따라다니던 '금수저' 꼬리표에 대해서도 말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이이경 집안, 아버지 직업과 프로필

zzzzzzl.tistory.com

2022.10.01 - [연예이슈] - 박민영 프로필 나이 성형 박서준

 

박민영 프로필 나이 성형 박서준

빗썸 회장으로 알려진 은둔 재력가 강종현과의 열애설로 핫한 박민영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이에 박민영의 대한 정보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자세한 프로필, 나이, 성형과 3년

zzzzzzl.tistory.com

2022.09.26 - [연예이슈] - 곽도원 프로필 몇년생 나이 장소연

 

곽도원 프로필 몇년생 나이 장소연

제주도에서 지내고 있는 곽도원의 음주운전 적발 사실이 알려지며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이에 곽도원과 관련된 정보들도 함께 이슈가 되고 있는데요. 프로필부터 과거 연인이었던 장소연과

zzzzzzl.tistory.com

 

Comments